본문 바로가기

Previous (09-19)/News

군가산점 부활 추진

음. 반갑네요.
아니,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합니다.

여성부에서 군가산점 제도가 위헌이라고 했죠?

근데 생각해보세요.

군가산점제도가 위헌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여성부에서는 남자만 점수준다고 남녀 불평등이라고 우기잖아요 
<> 근데 여자도 군대 갈수 있어요~
-> 여성부는 여군들을 모독하는 행위를 하고 있어요~

한마디로 여성부는 여군이 취업할 수 있는 길을 막은거에요

그리고 이렇게도 말하겠네요..

남자는 징병이고 여자는 모병이라
-> 대다수의 남자와 소수의 여자가 받는게 불평등하겠네요~?
-> 그럼 남녀 징병제를 하던가 남녀 모병제를 주장하셔야죠~
<> 하지만 여자는 힘이 없고 약해서 남자와 같이 징병제를 하면 안된다고 할거아니에요~
-> 근데 만약 그렇게 주장하면.. 여자는 약하다는걸 스스로 인정하는거네요..

즉 여성부는 모든 여성들을 비하하는 행위를 하고있어요

아시겠죠?
군가산점 위헌이라고 주장하는건
여군을 모독하는 행위이자, 여성을 비하하는 행위입니다.

얼토당토 않은 걸 가지고 법으로 통과시킨 당신들이 정말 부끄럽습니다.



짜투리)

군가산점 제도가 합법이라면?

군필은 군가산점 받을 수 있어요
여군도 군가산점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남자는 징병제고 여군은 모병제인데 이거에 대한 불만도 없는거겠네요.
왜냐고요? 여자는 신체 구조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힘을 쓸 수 없는 구조이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양성성을 인정하고 남자는 징병먹이고 여자는 모병하라고 한거잖아요
남자는 징병을 먹이는 대신 거기에 대한 보상으로 군가산점을 받을 기회가 그만큼 많겠네요. 

한마디로.. 군가산점 제도를 인정하는건
여성과 남성의 신체적 차이에 따른 역할 부여를 인정하고, 거기에 따른 합당한 대우라고 받아들이는 겁니다.

여성부가 왜 욕먹는지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