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09-19)/News

고승덕의 불편한 진실

먼저 오해하지 말아야될 사실은

난 고승덕후보는 안뽑을거다. 이거부터 깔고 가겠다.


일단 딸이 페이스북에 올린글.

저 말이 사실이라면 고승덕이 잘한건 하나도 없다.

하지만 박태준 전 회장 외손녀라는 빵빵한 가문 출신에 이혼한 가정의 딸이라는걸 감안한다면 악의적으로 글을 쓴건 분명하다.


이것만은 생각해보자.

누구네 집안이 더 잘나갔을까?

이혼을했다면 포철에서 고승덕을 버린거다.

그래서 어렸을때부터 저사람은 아버지가 아니라고 교육받았을테고. 그런데 버린사람이 교육감한다고 하니까 가문에서는 저사람 되지말라고 하라고 딸한테 시켰을가능성도 생각해봐야한다. 당연히 안할 이유가없지. 그래서 감정에 호소해서 뽑지말라고 그러는거다.


과연 고승덕은 딸한테 전화하기싫어서 안했을까?

아니 못했을거다. 누가 더 파워가 있는데? 당연히 포스코다. 넌 버려졌으니 연락도 하지말고 찾지도마라. 결국 어쩔수없이 못했을거다. 그래놓고 아버지란인간이 연락안하냐고 까는건 처음부터 악의적 의도가 있지 않고서는 절대로 올릴리가 없다.


고승덕이 절대잘했다는게 아니다.

상대는 고승덕보다도 훨씬 강자인 집안이다.

일반인 가정이 그랬으면 고승덕은 천하의 개새끼가 맞는데 그게 아니다. 재벌집 가문 외손녀다.


물론 고승덕을 뽑겠다는건 아니다.

하지만 짚고 넘어갈건 넘어가자.

누가 강자냐. 돈많은 집안이 강자다.

고승덕이 돈만보고 살았다고 하는데 맞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따지고보면 재벌집안에서 버려졌으니 그걸 복수하고 힘을키우기위해서 그랬을지도 모른다. 이건 당해본사람이 아니면 할수없는 행동이다.


단편만보고 섣불리 판단하지 말길 바란다.


아래는 내가 포털에 단 댓글.


현정권. 박근혜 새누리당 정부. 박태준일가는 박근혜아버지 유신시대의 최대수혜자 중 하나. 고승덕은 박태준일가로부터 버림받은 사람이고 새누리당은 눈에는 안보여도 보수진영의 문용린을 후보로내세움. 고승덕 딸외삼촌이면 박태준아들인데 문용린 지지선언. 사건 터지기전까진 문용린보다 고승덕이 앞섬. 딱 견적이 나오네. 너무 눈에보이는 시나리오인데?


이 사건 터진건 박근혜와 유대관계가 깊은 박태준일가에서 고승덕 되는걸 막으려고하고 그와동시에 새누리당에서 밀고있는 문용린 당선시키기 위해서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져 고승덕 물먹이려고 사전에 계획한거라 이거야.. 결국은 이 사건 최대 수혜자는 문용린이야. 어차피 고승덕표는 조희연보다 문용린한테 더 쏠리거든. 왜냐. 고승덕도 진보가 아닌 보수거든. 이대로라면 문용린 당선은 기정사실이될걸? 딸 발언이 사실이든 아니든 어차피 이건 단독적으로 글을 올렸을 가능성이 낮아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