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09-19)/News

LTE의 현실 ㅋㅋㅋㅋㅋ

출처: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18&aid=0002504030&date=20111011&type=0&rankingSectionId=105&rankingSeq=2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전자상가 가보니 LTE폰이 목각폰이라는 그런 아주 훈훈한 내용입니다.

간만에 LTE에 대한 환상과 오해를 깨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사라서 차마 링크를 안할수가 없어 블로그에 올려봤음
LTE가 몇 년 뒤에야 성공적이겠지만.. 지금 당장은 LTE가 안된다는 이유를 휴대폰판매원이 아주 잘 말해주더군요.

물론 기사 자체는 좀 과장되거나 단편적인 면(용산 말고 다른데는 LTE 판다라던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LTE가 당장에 성공하기 어려운 이유로는 단연 요금제, 데이터 사용량, 지역이 아닐까?

이것은 내가 예전에 썼던 아이폰 4S를 찬양하는 게시물에도 아주 잘 나타나 있다.

무조건 빠른 것만 추구하고 앞서갈 생각하지 말고..
상황 봐가면서 고를 수 있는 자세를 갖출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