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09-19)/Sports

챔스 16팀 확정

토트넘             인테르
샬케04             리옹
맨유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코펜하겐
뮌헨                로마
첼시                마르세이유
레알                밀란
샤흐타르          아스날

이상 각조 1위, 2위였습니다.

일단 현실적으로 봤을 때 

1. 각 조 1위는 코펜하겐과 만나면 사실상 자동8강진출이나 마찬가지임
2. 하지만 코펜하겐을 제외한 나머지 팀 중에서 만만한 팀은 사실상 없음
3. 반면 각 조 2위는 샬케04나 샤흐타르를 만나면 그나마 가능성이 높음(물론 쉬운팀은 절대아님)

그런 고로 봤을 때,
1위한 팀들끼리만 상대적으로 놓고 봤을 때는 1강강 4강 1중 2약 (바르샤 / 맨유, 뮌헨, 첼시, 레알 / 토트넘 / 샬케, 샤흐타르)
2위한 팀들끼리만 상대적으로 놓고 봤을 때는 4강 3중 1약 (인테르,리옹,밀란,아스날 / 발렌시아, 로마, 마르세유 / 코펜하겐)


먼저 각 조 1위는 코펜하겐을 만나는게 최상의 시나리오라고 전제를 깔아두고.

토트넘 - 발렌시아, 로마, 마르세이유를 만나는게 차선 / 리옹, 밀란은 피하자
맨유 - 로마, 마르세이유를 만나는게 차선 / 리옹, 밀란, 인테르는 피하자
첼시 - 발렌시아, 로마를 만나는게 차선 / 리옹, 밀란, 인테르는 피하자

레알 - 로마, 마르세이유를 만나는게 차선 / 인테르, 리옹, 아스날은 피하자
바르샤 - 그냥 즐기자 (제길...참고로 난 레알팬)

뮌헨 - 발렌시아, 마르세이유를 만나는게 차선 / 인테르, 리옹, 아스날은 피하자
샬케 - 발렌시아, 마르세이유, 로마를 만나는게 차선 / 인테르, 아스날은 피하자

샤흐타르 - 발렌시아, 마르세이유, 로마를 만나는게 차선 / 인테르, 리옹, 밀란은 피하자

각 조 2위는 바르샤를 만나는게 최악의 시나리오라고 전제를 깔아두고,

인테르 - 샬케, 샤흐타르가 최선이긴 한데 베니테즈 하는 꼬라지 봐선 어디 만나도 광탈할듯
로마 - 샬케, 샤흐타르가 최선 / 토트넘은 차선  / 첼시, 레알, 맨유는 싫어
밀란 - 샬케, 샤흐타르가 최선 / 토트넘은 차선 / 첼시, 맨유, 뮌헨은 싫어

리옹 - 샤흐타르가 최선 / 토트넘은 차선 / 첼시, 레알, 맨유, 뮌헨 다 싫어
마르세이유 - 샬케, 샤흐타르가 최선 / 토트넘은 차선 / 레알, 맨유, 뮌헨은 싫어

발렌시아 - 아싸 바르샤 레알 안만난다 / 샤흐타르, 샬케만 걸려라 / 토트넘도 해볼만함 / 첼시, 뮌헨만 피하자

아스날 - 샬케만 걸려라 / 뮌헨, 레알만 피하자 / 바르샤걸리면 ㅈㅁ

코펜하겐 - 그냥 즐기자~~ 16강 진출만으로도 행복해 죽겄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팬은 오늘도 웁니다

이렇게만 걸려다오
코펜하겐 걸린다면야 좋겠지만 천운이다 뭐다 까일게 분명하니까 그건 양심상 피하고

레알 vs 로마 (마르세이유가 걸려도 괜찮음)
바르샤 vs 인테르 (기왕 질거면 베니테즈 한번 개털리고 잘려봐야 정신을 차리지)
샤흐타르 vs 코펜하겐
맨유 vs 리옹
토트넘 vs 마르세이유
샬케 vs 발렌시아
첼시 vs 밀란
뮌헨 vs 아스날

8개 다되면 대박, 저중에 5개 이상만 맞거나 비슷하게 걸려도 중박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시나리오는..

레알 vs 리옹 (아스날, 인테르보다 리옹이 더 까다로움)
바르샤 vs 코펜하겐 (....ㅅㅂ)
샤흐타르 vs 인테르 (베니테즈한텐 기회겠지)
맨유 vs 마르세이유 (..이것도 싫어)
토트넘 vs 밀란 (진짜 박빙일듯)
샬케 vs 아스날 (의외로 박빙일듯)
첼시 vs  로마 (둘다 리그에선 부진한데 그래도 첼시가 낫겠지?)
뮌헨 vs  발렌시아 (발렌시아한텐 미안하지만 뮌헨이 무난히 갈듯)

여기서는 레알, 바르샤, 샤흐타르, 맨유것만 안걸려도 소원이 없겠음

아 어렵다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