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블로그 기술/서적 자료 이관 안내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는 최근 몇 년간 주로 기술자료를 중심으로 운영되어 왔던 블로그였고,

최근에는 서적도 출간해서 서적 관련된 자료도 역시 이 곳에서 관리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기술자료 및 서적 자료를 Github Page로 이관할 에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amanokaze.github.io

 

Onik Lab.

Various IT-based research space, django, cloud, machine learning, and so on.

amanokaze.github.io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Onik Lab. 카테고리를 만들고, 해당 카테고리에서 여러 기술자료를 올리고 그 덕분에 서적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술자료 블로그의 더욱 원활한 관리 및 Onik Lab.을 조금 더 구체화를 위하여 Github Page에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티스토리 블로그 자료를 삭제하거나 그런 일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앞으로 올라오는 모든 기술자료는 티스토리가 아닌 Github Page에 올릴 예정입니다.

 

이관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적 관련 자료: Github로 전부 이동

Onik Lab. 카테고리 내 기술자료: 2019년 등록된 기술자료 일괄 이동

그 외 자료: 이관 없음

 

현재 판매중인 AWS 클라우드 기반의 Django 웹 애플리케이션 서적에서도 공식 홈페이지가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로 되어 있습니다만, 2쇄가 출간된다면 공식 홈페이지 역시 Github Page로 이동되니 더불어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재개 안내  (0) 2023.08.16
기술 블로그 재개 예정  (1) 2021.03.16
블로그 전면 재편 안내  (0) 2019.11.05
Github Page 이관자료 비공개 설정 안내  (0) 2019.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