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09-19)/Prev. Notice

블로그 개편 안내

11월 25일자로 제 블로그를 전격적으로 개편하였습니다.
블로그 개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테고리의 세분화
기존의 병렬화된 카테고리를 좀 더 세분화하여 구분하기 쉽게 하였습니다.

2. 블로그의 이원화
짜잘한 개인 심경 이야기. 일기장에나 쓸만한 그런 내용을 다른 블로그로 일괄적으로 다 옮겼습니다.

블로그 이원화의 이유는.. 이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 초대장도 주고.
도와주신 그 분에게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는 것이 예의가 아니라고 판단해서입니다.

앞으로 http://onikaze.tistory.com 이 블로그는 뉴스, 일상, 축구 등의 소재만 올릴 것이며,
블로그 본래의 주제인 '대중이기를 거부한다'의 취지에 맞게 운영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제 블로그에 그동안 기재되었던 사랑과 인생 이야기는 블로그 상단 광고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으며,
블로그 주제는 Story 이니.. 제 사적인 부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 블로그 취지는 제 개인적인 일기장이기도 하지만.
제 스토리를 통해서 인생, 그리고 사랑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의 빛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저에 대한 생각과 마인드. 의견을 공유하고 싶으면 이 블로그에서 앞으로도 좋은 정보 나누시고,
제 사생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 계신다면, 개인 블로그에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블로그 스킨 및 레이아웃 전격 교체
'대중이기를 거부한다' 블로그는 개인적인 일기장이 아닌, 뉴스, 시사, 일상다반사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대중의 관점이 아닌 제3의 관점에서 여러 가지를 재조명하고 평가할 수 있는 블로그로 거듭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블로그 취지에 맞는 스킨 및 레이아웃을 취하였고, 이미지도 더불어 추가함으로써
블로그의 접근성 강화에 주력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대중이기를 거부한다', 'Story' 두 블로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