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블로그 재개 안내

최근에 글을 쓴 것이, 2022년 8월 1일이였네요.

보다시피, 1년 넘게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현생이 바빠서였겠죠.

이 블로그 뿐만 아니라, 기술 블로그도 역시 그대로 방치했었네요.

 

기술 블로그는 언제 재개할 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블로그만큼은 다시 재개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이 블로그에서 일상적인 주제의 글을 쓰는 과정에서, 정치 글을 주로 썼었네요.

지금 와서 보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는 제 자신을 돌아보는 주제의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지난 글은 이전 카테고리로 밀어버리고.

지금부터는 단일 카테고리에서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사회, 경제, 정치, IT. 여전히 이들 주제에 관심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주제를 글로 논하는 것에 큰 의미는 없어 보이네요.

그저, 스스로의 발전에 더욱 집중하는 것이 낫겠네요.

 

생산성있는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러기 위한 연습을 하는 것이 스스로에게 더욱 필요해졌고요.

그런 의미로 블로그를 다시 살리고자 합니다.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술 블로그 재개 예정  (1) 2021.03.16
블로그 전면 재편 안내  (0) 2019.11.05
Github Page 이관자료 비공개 설정 안내  (0) 2019.10.29
블로그 기술/서적 자료 이관 안내  (0) 2019.10.16